NOTICE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주문취소 절차 안내

작성자 DECOYCITY(ip:)

작성일 2015-09-07

조회 113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디코이시티의 모든 상품의 교환은 1회에 한하여 필히 교환의사를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를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디코이시티 쪽으로 수령이 완료 되도록 처리 된 반송 건에 한해서만 교환 및 반품처리가 가능하십니다.





(교환의 경우 1회만 가능하며 교환받으신 상품에 대한 재교환이나 반품처리가 어렵기 때문에 보다 신중한 결정 부탁드릴게요^^)





[고객부담 배송비 안내]


 

고객부담 : 고객님의 단순변심이나 사이즈 미스에 의한 교환 배송료, 받아보신 상품이 불량임에도 타상품으로의 교환 또는 환불일 경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재교환/반품은 어려우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디코이시티부담 :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디코이시티 측의 착오로 인한 오배송일 경우에 동일사이즈, 동일상품, 동일컬러에 한해 교환가능

 


상품수령 후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반품 의사를 밝혀 주신 경우에 한해서만 교환, 반품이 가능하며 상품수령후 7일 이내 디코이시티로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7일이내 도착한 제품이라도 택제거, 늘어남이나 오염, 향기, 세탁, 임의수선 등이 확인되는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전자상거래 법에 의거 상품의 반품가능 시기는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불량상품 안내]


불량인 제품일 경우, 우선 고객센터 또한 Q&A 게시판으로 접수부탁드립니다.


보내실때 불량부분에 테이프를 붙여주시거나 메모, 또는 그 부분의 사진을 게시판에 첨부해주신다면 좀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저희쪽에서 다시 검수 후 불량으로 판단되어지면 동일상품,동일사이즈,동일컬러로 교환 가능하시며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 배송료 : 개인변심으로 처리되어 반품비 2500원 부과 (주문건결제금액에 따라 초기배송비 2,500원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불량인 상품을 다른상품으로 교환시 배송료 : 왕복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


입고시 1차적으로 검수를 하고, 포장작업시 CCTV가 설치되어있어 2차적인 재검수까지 이루어진 후 배송되기 때문에

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디코이시티에서 확인가능하시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변심에 의해 고의적으로 상품을 훼손시키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고객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불량사유가 아닌 경우]


제품 하자 사유로 보기 어려운 해당 내용입니다.



-실측사이즈가 다른 경우 (1~3cm 오차범위 내)

  (원단 특성상 신축성이 있는 경우나 염색하는 과정상 염료로 인해 원단수축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기에, 대량 생산될 지라도 상품마다 사이즈가 미세하게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패턴, 박음질 위치가 일정하지 않은 경우

 (프린팅, 또는 패턴이 가미된 상품같은 경우는 핸드메이드로 이루어 지는 상품이 아닌, 대량 공정으로 원단 사이즈를 재단하여 메이드 되는 특성상 위치나 기울기 등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품에 냄새가 날 경우

  (공장에서 출고 된지 얼마 안된 새상품일수록 원단염색 등 공정과정에 의한 냄새가 바로 포장으로 인한 밀봉과정에 의해 아이템에 베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1-2일정도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걸어두시면 좀 더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십니다.)


-초크,펜 자국이 남아 있는 경우

  (제작시 단추 혹은 단추홀, 시접 부분등의 위치를 체크하기 위한 제작과정에서 발생되는 불가피한 부분으로 물티슈로 가볍게 지우시거나, 드라이크리닝을 하시면 사라지기 때문에 제품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


-기성화가이드

  (대량으로 신속히 제작되는 레디메이드 방식의 기성화 제품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미미한 얼룩이나 스크래치, 본드자국 등 약간씩의 미흡한 부분들이 보일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불가품목]

 

모든 품목에 있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택이나 고유포장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단순피팅의 경우라 하더라도 소재의 특성상 착용한 흔적이 있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늘어남/오염/향기/세탁/임의수선 등)


-단순피팅시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

   (올나감, 재봉터짐, 지퍼훼손 등)


-수제화 등의 맞춤제작/개별생산 등의 상품일 경우

   (제작기간은 평균 7-14일 정도 소요되지만, 특이사항에 따라 더 소요될 수 있음)


-단체주문등의 대량구매


-상품바코드가 부착된 폴리백 분실 시 전산처리 불가로 교환 및 반품처리 불가


-디코이시티 고유 상품 택이 제거된 경우

 

-재고소진 목적으로 할인들어가는 세일카테고리에 포함되어있는 아이템들


-교환의 경우 1회만 가능하며 이미 교환으로 처리된 경우



 

  

[주문취소 안내]


배송준비중 단계일 경우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고객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통하여 접수하여 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도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이미 출고가 된 이후) 에는 처리가 어려울 수 이으니 최초 주문시 신중히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교환 반품 주소지]


ㄴ 롯데택배 : 경기 군포시 부곡동 451, N동 서관 6층 안양호계3동대리점 (패스트박스)(디코이시티)


ㄴ    타택배 :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151 패스트박스 인천 송림센터 D동 (디코이시티)




문의사항은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Customer center 1544-2298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